본문 바로가기

반려동물 취창업 정보

애견케이크 창업은 펫푸드학원에서 한번에 준비해요!

728x90



안녕하세요!
반려동물 지식정보 전문 블로거
레스퍼피입니다~!
오늘도 만나서 반가워요~




예전에는 강아지케이크를
널리 주문하는 경향이 
없었지만...

요즘은 누구나 사랑하는
강아지를 위해 생일이면
애견케이크를 제작주문하고
파티를 열어주죠!
덩달아 관련해서 창업 시장도
무척 커지고 있고요~
주변 매장이 없으면 
인스타그램이나 온라인으로 
주문할 정도로 수요가 높답니다.





창업 잇아이템으로 부상하는 
애견케이크! 저 역시
손재주를 살려 강아지케이크
창업에 덤벼들어보자 결심했는데요 ㅎㅎ

사실 손재주가 있다 보니...
케이크 디자인에는 자신이 
어느 정도 있었는데 이건
어디까지나 보이는 부분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인터넷 디자인만 참고하면서 
겉만 그럴싸하게 만들었다가
강아지 건강에 해로운 재료나 색소를
쓰면 어쩌나.. 하는 생각도 들었고요.







어차피 창업을 한다면!
디자인뿐만 아니라
품질도 좋고 건강한 재료를 써서
영양 밸런스까지 확실하게
고민해서 제대로 구성한
애견케이크를 만들고 싶었어요.

몸에 좋은 재료,
휴먼그레이드 재료로 만드는
강아지케이크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매장을 열고 싶었거든요 ㅎㅎ

그래서 이 부분을 모두 채워줄 수 있는
펫푸드 학원을 찾아보다가
마음에 드는 곳이 있어서
선택을 하게 되었어요.






저는 한국반려동물아카데미를
통해서 공부를 시작했는데요.
입체케이크 특화과정을 이수했답니다.

입체케이크뿐만 아니라 건조간식,
펫베이커리 특화과정도 묶어서
패키지로 이수할 수 있어서
세 가지 모두 이수할 수 있는 과정을
신청했어요~ 
제가 애견케이크만 판매할 것이 아니기 때문에
다양한 메뉴를 배우고 싶었거든요 ㅎㅎ






이론은 100% 온라인으로만 진행!
덕분에 영양학, 사료학, 실재료학 등
제가 필요로 했던 학문을 
편안하게 모바일로도 공부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답니다~
회사를 다니면서도 제 스케줄에 맞춰서
창업 준비를 할 수 있다니 좋더라구요. ㅎㅎ






이론을 통해 반려동물 영양학을
머릿속에 꽉꽉 채워넣은 후,
실습에 들어 갔어요!!!

입체케이크 실습은 거의 강사님과
보조강사님, 이렇게 두 분이서 진행해주시고
수강생을 딱 두 명만 받더라구요.
즉... 거의 1:1 과외나 마찬가지로 
꼼꼼하게 강의를 해주셨어요.

그러니까 실력이 일취월장할 수밖에요ㅠㅠ





사실 제가 운이 좋았던 게...
지금 입체케이크 실습 대기가
꽉~ 차있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운이 좋게 기다리지 않고
수업에 들어간 거죠.
일찍 신청한 덕분입니다 >.<

인기 많은 강좌인데다가
대기까지 있다고 하니
신청하실 분은 빨리빨리 신청하셔야
많이 기다리지 않고 강의를
들으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입체케이크는 4주간 
레터링케이크, 컵케이크,
얼굴케이크, 입체케이크
이런 식으로 진행이 되구요.

저도 4주만에 이걸 어떻게 배워 했는데
순식간에 애견케이크 달인이 됐답니다 ㅎㅎ
너무 신기했어요 ㅎㅎ

그리고 강의 내내 창업 교육도 같이 해주셔서
창업에 대해 하나도 몰랐던 제가
이제 창업에 바로 뛰어들어도 될 만큼
빠삭한 창업 전문가가 됐어용 ㅎㅎㅎ





바로 애견케이크 창업을 하고 싶은
마음은 굴뚝 같지만...
아직 건조간식과 펫베이커리를 더 
배워야 해서 ㅎㅎㅎ 고것들까지 싹 배워서
제대로 애견푸드 전문가가 되면 그때
본격적으로 창업에 시동을 걸어볼까 합니다!!

이수를 마치고 나면 
요청 시 창업 상담도
취창업 전담부서에서 해주신다고
하더라구요~~ ㅎㅎㅎ

솔직히 좀 갑갑하고 막막했는데
든든한 메이트? 도우미? ㅎㅎ 가 생긴 것 같아
마음이 놓여요.


 




애견케이크 창업 생각하시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요 링크 통해서 들어가보시면
무료자료부터 받아보실 수 있으니
자료 받아보시고 다양한 혜택 먼저
신청해보신 다음 수강 등록 결정해보세요 :)





애견케이크 무료자료 혜택신청하기
 



<서포터 활동을 통해 소정의 수수료를 받지만, 솔직한 의견으로 작성했습니다.>

728x90